본문 바로가기
문화정보

마동석 주연 '범죄도시2' 개봉일 예고 영상 공개

by 행복 디자이너 2021. 11. 5.
반응형

지난 2017년 범죄 액션 영화의 흥행 역사를 새로 썼던, 범죄도시의 후속작 <법죄도시2>가 2022년 개봉 소식을 알렸습니다. 범죄도시2는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는데 더욱 진화된 금천서 강력반 마동석의 화끈한 액션신을 담았습니다.

 

범죄도시2 개봉일 2022년 예정

 

마동석표 화끈한 K-액션

특히, 공개된 범죄도시2의 론칭 포스터에는 마석도(마동석)의 압도적인 뒷모습을 보여주며 괴물형사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데 현재 극장가에 흥행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이터널스>의 '길가메시 역'으로 글로벌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마동석의 화려한 K-싸대기와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욱 화려해진 캐스팅

 

범죄도시2는 전편에서 <마동석> 이외에 최강의 팀워크를 보여주었던 강력반 멤버들인 <최귀화>, <허동원>, <하준>이 다시 뭉쳤고, 새롭게 "연애 빠진 로맨스", <D.P>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손석구>가  악당 강해상 역으로 합류하고 박지환, 음문석까지 출현하면서 더욱 화려해진 캐스팅을 자랑합니다.

 

다만, 전편에서 장첸역을 맡았던 <윤계상>과 위성락 역을 맡았던 <진선규> 그리고 최근 오징어 게임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허성태> 등은 가리봉 소탕작전 이후를 그리는 주제를 담고 있기 때문에 출현하지 않는 것으로 보여 아쉬움이 남긴 합니다.

 

 

하지만, 새롭게 합류한 강해상역의 손석구와 음문석 등이 빈자리를 메꿔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범죄도시2는 전편의 가리봉 소탕작전 이후 더욱 화끈하고 강력해진 금천서 강력반이 압도적 스케일의 범죄소탕 작전을 펼칠 것으로 예고돼 전편보다 더욱 화려하고 색다른 재미도 찾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이 2022년 법죄도시2 개봉을 기대하게 만드는 부분입니다.

반응형

댓글